안녕하세요.

박가네 정보통

박가 인사드립니다! ^^

오늘 소개할 볼링공은

(STORM) 스톰사의

(ASTRO PHYSIX) 에스트로 피직스

바로 요놈 입니다!

이미 피직스 라인은

너무나도 유명하죠!

제 주위에도 피직스 한알

없는 사람 찾아 보기가 어렵더라구요.

제가 워낙에

햄머 / 콜럼비아300

덕후여서 타사 볼링공 소개는

할까말까 고민을 했는데

그건 저의 취향일 분이고

정보통 다운 정보 전달을 위해서는

어느 한쪽으로만 치우치면 안되겠더라구요! ^^

자~~~

각설하고!ㅎㅎ

위 에스트로 피직스의

RG / DIFF

스팩만 보더라도 강한 볼이라는걸

알수있죠~

낮은 RG로 더욱 원활하게 

헤드를 통과~

백엔드에서는 강력하게 차고들어가는~^^

스펙 상으로는 

저도 한번 쳐보고 싶네요.

그리고

아스트로 피직스 구매시

풍성한 사은품 까지!

농담으로 하는 말이지만

좀있으면 

볼러들이 흔히 하는 말 처럼

리모컨으로 조종할수있는

볼링공이 나오는게 아닐런지~ㅋㅋㅋ

 

- 비고 -

보통의 많은 볼러 분들이

15 파운드를 사용하고 계세요.

제가 이야기 하고 싶은건

15파운드를 사용하시지 않는

입문한지 얼마안된

초보 볼러분들이

볼링공의 추천이나 조언을 받는 대상이

15파운드를 사용하고 계시는 

볼러분들이 대부분이라는 거죠~

위의 스펙을 보시면 

15파운드와 13~14파운드의 

스펙이 상이 합니다.

모든 파운드의 볼이 

같은 스펙을 가지고 있으면 좋겠지만

그럴수는 없겠죠~^^;;

그러므로

주위의 정보를 자세하게 수렴한 후

상주 볼링장의 전문 지공사님과

본인의 스타일과

구매하고자 하는 볼링공의

성향이 맞는건지~

상의 후에 구매 결정을 하시는것도 

좋은 방법이라 생각 됩니다.^^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