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

박가네 리뷰~

박가 인사드립니다~^^

어서오세요~~~~~

 

이번 소개해드릴 볼은

신형이라고 하기에는 출시된지가

조금 지난 뽈이네요~^^;;

그래도 제가 워낙 햄머 광팬 이다보니

소개 하도록 해보겠습니다.ㅎㅎㅎ

 

짜잔~~~!!

 

햄머 블랙위도우 플레티넘 실버!!

블랙위도우 시리즈

쭉~쭉~ 뻗어나가는 시원한 랭스와~

급! 좌전하듯 강하게 1,3 포켓으로 

꺽여들어가는 백엔드 모션이 유명하죠!!

 

<영상1>

자~~~~~

그런데 솔직히

바로 이전까지의 몇몇 블랙위도우 시리즈의

제품은 뭔가 위에 말씀드린 그런 반응에

많이 못미친게 사실 입니다.

랭스는 길었죠.... 하지만 그냥 계속 길기만 했죠~~~^^;;

잘가~~~빠~~~이~~~~ㅋㅋㅋㅋ

 

 

하지만 이번 

블랙위도우 플래티넘 실버

이러한 우려를 한번에 잠식 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!

이번 볼테스트 영상 촬영시 저도 그 자리에 있었습니다.

"당시 상황"

-  어! 블랙위도우네~ 근데 또 실버??? ㅠㅠ

- 어! 근데 실버가 뭔가 다른 실버네! 오~~~~ 이쁜데!!!!^^

- 에이~ 그래봐야 요즘 블랙위도우~~~ 쯧쯧~~~

- 어! 뭐야 나 눈물 날것 같아! 진정한 블랙위도우가 다시 돌아왔어!!

 상황 전달을 좀 잘해보고 싶은데 

제가 워낙 악필,악문에 대명사라 

구독자님들에 큰 양해와 무한 사랑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<영상2>

 

올려드린 영상자료 1/2의 

프로님들 이야기를 들어봐도 

솔직히 처음에는 기대하지 않았지만 던져보니

이번에는 확실히 다르다는 이야기를 많이 해주고 계시네요! ^^

 

이번 블랙위도우 시리즈인

블랙위도우 플래티넘 실버

실제로 던져보니 

ㅎㅎㅎㅎ 이게 블랙위도우지~~^^ㅎㅎㅎㅎ

뭔가 막 쁘듯하고,자랑스럽고~~~ㅋㅋ

근데 왜 제 영상은 안올리냐고요?

제가 요즘 볼링을 발로쳐서 

참~ 영상 올리기가 민망하네요!

한참 연습 중으로 좀 나아지면 그때는 꼭!!!

 

 

지금은 출시된지 약간 지났지만 

투핸드나 크랭커 분들 

하나쯤 구비해두시면 분명 후회없는 선택이 될거라 믿습니다!! ^^

https://youtu.be/6Ufd0-xGjGw

https://youtu.be/8fj1upoIIe4

 

+ Recent posts